세상과의 소통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아파트 평면도 분양가 발코니 확장 비용 무료

┏┓┗┓┏┓┗┓ 2021. 7. 30.
반응형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아파트 평면도 분양가 알아보고 기본적인 옵션과 단지 배치 및 동호수 배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발코니 확장 비용이 무료인 점 아주 마음에 드는네요

 

<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아파트

경상북도 구미시 원호리 산 44-12번지에 신축중인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지하3층 지상 24층 9개동 규모로 총 819세대 분양 예정입니다. 특징 적으로는 84㎡와 98㎡ 2가지 타입만 존재하여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지만 가장 인기 있는 타입으로 분양하여 큰 고민 없이 청약 진행할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입주시기는 2024년 4월로 예정되어 있고 주차정보는 아직 구체적으로 나와있진 않지만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일은 없게 넉넉하게 주차 공간 확보될것으로 예상 됩니다.

 

입지조건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바파크는 구미 산업단지와 인접하여 직주인접 실현 하여 많은 수요가 예상되고 북구미 IC와 가까워 교통도 편리한 곳에 위치했습니다. 단지 주변 초, 중, 고등학교 위치해서 자녀 안심 학군 형성되었으며 롯데마트 이마트 구미 농산물 도매시장, 하나로마트 등으로 생활 인프라 잘 형성된 모습 볼수 있습니다.

 

 

단지 배치 및 동호수 배치도

 

 

9개 동은 니은자 모양으로 배치되어 있는것으로 보이나 남서향과 남동향을을 바라보게 배치하여 채광을 충분히 확보 한것으로 보이고 단지 가운데 어린이 놀이터를 크게 2개 배치해서 공간감을 확보한것이 좋아 보이는 단지 배치 입니다. 출입구는 2개를 배치하여 교통을 분산하여 혼잡하지 않도록 관리한 모습 볼수가 있습니다.

 

84㎡ 타입이 분양의 가장 많은 수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이 분포된 모습을 볼수 있구요 98㎡ 청약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104동과 107동의 위치를 잘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평면도

 

발코니 확장 비용이 무료 이기 때문에 확장형으로 대부분 선택할것으로 예상되고 84㎡과 98㎡ 두 타입 모두 4Bay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 넓고 공간 효율적으로 설계한 모습 볼수가 있습니다. 주방옆 발코니 위치해서 공간 활용에 용이하고 창고 관리도 편리하게 될것으로 보입니다.

 

분양가 및 발코니 확장 비용

 

분양가의 특징은 같은 동이라도 라인별로 그 금액이 조금씩 다른데요 라인별로 차이점이 있는 분양가를 꼭 확인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타입별 최저 분양가와 최고 분양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 84㎡ : 335,900,000원 ~ 409,300,000원
  • 98㎡ : 449,100,000원 ~ 509,000,000원

앞서 언급했듯이 발코니 확장 공사비용은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에어컨 옵션

 

요즘 같은 무더위에 필수적으로 설치되어 있어야 할 에어컨을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으로 설치할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은데요 신축 아파트 옵션으로 선택할수가 있어 배관공사 따로 필요 없이 깔끔하게 에어컨 모든 방에 설치 할수가 있습니다. 각각 선택형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으니 시스템 에어컨 설치 옵션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상속세 계산방법

 

부동산 상속세 계산방법

안녕하세요 소통의 시대 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상속세 계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상속세는 왜 발생하는지와 상속의 순위 까지 상속세의 모든것을 보기 쉽게 설명드

blog.nwbliss.co.kr

조정지역 이란

 

조정지역 이란

연일 부동산 대책과 부동산 가격이 뉴스에 보도되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조정지역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조정지역은 어디이고 조정지역에는 어떤 규제가 시행되고 있는지

blog.nwbliss.co.kr

아파트 양도소득세 계산 방법

 

아파트 양도소득세 계산 방법

안녕하세요 소통의 시대 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상식과 관련된 아파트 양도소득세 계산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도소득세는 무조건 발생되는것이 아니므로 잘 계산하셔야 손해보는일

blog.nwbliss.co.kr

 

반응형

댓글